강아영 기자 sbsm@journalist.or.kr | 입력 2026.06.23 18:45:53
공유하기
전국언론노동조합 한라일보지부장에 오소범<사진> 기자가 선임됐다. 오 신임 지부장은 2022년 한라일보에 입사해 편집부에서 3년간 일했으며 지난해부터 정치부에서 제주도청을 출입하고 있다. 오 위원장은 “노조위원장이라는 중차대한 업무를 맡게 된 만큼 모든 조합원과 협동해 노조 환경을 더욱 개선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