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핵 6자 회담 수석대표들 한자리에

[5월28일 신문 1면 사진으로 본 오늘]

  • 페이스북
  • 트위치

▲경향신문

 

경향신문, 세계일보는 281면 사진으로 북핵 6자 회담 한일 수석대표들이 지난 27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3자 협의에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을 담았다.

 

3국 대표들은 4개월여 만에 다시 만난 이날 자리에서 북핵문제와 북한정세에 대한 의견을 교환하고 공동대응 방안을 논의했다.

 

▲국민일보

국민일보는 박근혜 대통령이 지난 27일 서초구 예술의전당 한가람 디자인 미술관에서 열린 '허영만 전: 창작의 비밀' 전시회를 관람한 뒤 전자 방명록을 작성하고 있는 장면을 전했다.

 

박 대통령은 매달 셋째 주 수요일로 지정된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만화가 허영만씨의 작품 전시회를 찾았다.

 

동아일보는 27일 서울 중구 롯데호텔에서 동아일보와 채널A 공동 주최로 '2015 동아국제금융포럼' 개최 소식을 전했다.

▲조선일보

 

조선일보는 27일 국정연설을 하기 위해 영국 웨스트민스터 의사당을 방문한 영국 여왕 엘리자베스 2세가 남편 에든버러공, 장남 찰스 왕세자 부부와 함께 자리에 앉아 행사가 시작되기를 기다리는 모습을 담았다.

 

▲중앙일보

중앙일보는 '창간 50년 연중기획 반퇴시대'에서 경북 봉화군 비나리마을의 4050 귀농인들이 농사일을 하던 중 활짝 웃고 있는 모습을 담았다.

▲한겨레

 

한겨레는 한반도 분단현실 체험과 평화교육을 목적으로 열린 '2015 세계평화 청소년 리더십 포럼'에 참가한 25개국 UWC 학생들이 27일 오후 경기도 파주시 도라전망대에서 비무장지대를 배경으로 기념사진을 찍고 있는 장면을 실었다.

 

한국일보는 미국에서 이탈리아로 반환된 기원전 3세기 테라코타 두상과 전쟁의 신 마르스를 표현한 청동 흉상이 26일 이탈리아 로마의 기자회견장에 전시돼 있는 모습을 담았다. 미국은 이날 에트루리아 꽃병 등 유물 25점을 이탈리아에 돌려줬다고 한국일보는 전했다.

김창남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배너

많이 읽은 기사